고객센터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당신의 성공과 함께합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 Q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후,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부분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회원정보 찾기는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하며,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을 경우, 고객센터 1644-5919 (평일 9:30~18:00) 로 문의 바랍니다.

    3. Q

      기존 홈페이지 회원은 신규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로그인 해야 하나요?

      A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홈페이지는 2021.12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내강의실 아이디를 발급받아 사용하신 회원의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1) 일반 회원의 경우, 기존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던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2) 일반 회원 아이디와 내강의실 수강생 아이디 두개를 모두 가지고 계신 경우, 내강의실 수강생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3) 내강의실 수강생 아이디만 가지고 있는 경우, 내강의실 수강생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앞으로는 한 아이디로 마이페이지, 내강의실 모두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4. Q

      내강의실 동영상 시청시 동영상프로그램(Kollus player) 다운로드 안내가 나옵니다.

      A

      내강의실에서 시청하는 모든 동영상은 보안 플레이어인 콜러스플레이어(Kollus player)로 서비스됩니다.
      PC 및 모바일 시청시 Kollus player를 다운로드 후 강의를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보안 플레이어의 특성상, 동시에 하나의 재생기기에서만 접근이 허용되며 이미지 캡쳐시 컨텐츠 접근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5. Q

      동영상프로그램(Kollus player) 다운로드가 안돼요.

      A

      [PC]
      PC에서 강의 수강 시 익스플로러나 크롬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맞게 학습플레이어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PC 콜러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Internet Explorer, Firefox, Safari, Opera, Chrome v44 이하, Mac OS X 사용자: 클릭(파일링크)
      Microsoft Edge, Chrome v45 이상, 그 밖에 Active X 및 NPAPI 미지원 브라우저 사용자: 클릭(파일링크)

      [모바일]
      모바일은 모바일 앱(App)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의 수강이 어렵다면 모바일 환경에 따라 다시한번 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앱(App)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모바일 어플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 모바일 홈페이지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kollus player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기종에 따라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좀 더 원할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6. Q

      동영상프로그램(Kollus player) 오류해결방법 안내

      A

      동영상프로그램이 올바르게 플레이 되지 않거나, 재생문제가 있을 경우 상세한 가이드 안내는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upport.catenoid.net
      추가 사항은 1:1문의 및 고객센터 1644-5919 (평일 9:30~18:00) 로 문의 바랍니다.

    7. Q

      ‘캡쳐 프로그램’ 및 ‘캡쳐 차단 컨텐츠’로 인하여 접근이 차단되었어요.

      A

      캡쳐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면 이를 감지하여 동영상 재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 안 카메라, 곰플레이어, 네이버캠, 팟인코더 등]
      안내해 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Ctrl+Alt+Delete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 경로 확인
      2. 실행되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을 종료
      3. 다시 홈페이지 접속 후 동영상 재생 시도

      캡쳐 차단 정책으로 강의 수강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및 고객센터 1644-5919 (평일 9:30~18:00) 로 문의 바랍니다.

    8. Q

      ‘중복 차단된 컨텐츠’ 메시지가 나오면서 재생이 안돼요.

      A

      동시에 하나의 재생기기로부터의 접근만 허용됩니다. 여러 기기에서 동시 재생되지 않도록 바랍니다.
      ‘중복 재생 차단’ 메시지로 강의 수강이 어려울 경우, 1:1문의 및 고객센터 1644-5919 (평일 9:30~18:00) 로 문의 바랍니다.

    9. 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홈페이지 ‘수강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각 강의별 수강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강의가 있다면 ‘간편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전문가가 직접 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수강신청 페이지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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