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교육생 실전배치를 위한 차별화된 직종 개발 착수
- 작성일17-05-18 11:49
- 조회694
- 작성자최고관리자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구체적인 전국 각 지역별 반려동물의 분포를 파악하는 작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실무교육을 위주로 하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매니저스쿨은 교육을 이수한 후 실제로 현장 활용이 가능하게 하여 일자리 창출의 일익을 담당하고자 시작한 자격교육과정을 현실화하기 위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취업처나 프리랜서 활동에 필요한 현장 대응 메뉴얼은 물론, 빅 데이터를 통해 앞으로 반려견 가족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개발에 착수한 것이다.
성장하는 반려동물의 수에 비해 전문 인력이 턱없이 부족한 현실 속에서 막연하게 생각만 했던 반려동물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직종을 구분하여 생활과 식품 그리고 미용, 운동, 문화 등 사람의 삶과 매우 흡사한 반려동물산업전반에 걸쳐 기준을 마련하고 체계화하는 작업에 들어간 것이다.
이러한 반려동물시장의 체계화는 사람들의 새로운 일자리창출에 있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가장 중요한 과정이라 할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보다 많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차별화 된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실전 활동을 위한 메뉴얼, 실전홍보마케팅, 서비스개발 등 보통사람들에서 반려동물산업을 이끌어갈 선택된 인재들로 키우고 있다.
- 링크1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8154 (연결수 : 260)
x